Natural Energy for your Family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 메인

게시판 메인

전체게시판의 제목,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.
게시물 검색

찾기

Q&A

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.

  

이용안내 FAQ   [more]

  •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에 자사 지정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, 제품 도착 후 두두베베 환불 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됩니다.

    반품 및 환불접수 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회수완료 된 경우,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처리됩니다.

    -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해주신 경우,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. (회수 완료 후 3일 이내)

    - 신용카드로 결제해주신 경우, 카드결제 취소처리로 해드리며, 취소내역은 카드사별로 3~7일 후 확인됩니다.

       취소내역 확인은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셨던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정확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- 적립금으로 결제해주신 경우, 상품회수가 완료되는 대로 적립금으로 즉시 환원됩니다.

       *교환, 반품을 요청하였으나 이를 철회하고자 할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나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.

  • 교환/반품시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

   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받으셨다면 수거비용 포함 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    만약,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하셨다면 수거비용 3000원을 부담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교환/반품이 어려운 경우


    제품 포장이 손상된 경우나 개봉 및 사용한 경우

   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

    두두베베 홈페이지,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

   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

    제품 파손 및 손상이 없는 화장품은 불가

   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

   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되지 않는 경우

   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난 경우

    왕복배송비 6000원이 동봉되지 않은 경우

  • 교환/반품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
   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포장을 훼손하지 않으셨다면, 7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 파손 및 오배송의 경우,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, 내용물이 2/3이상 남아있으신 경우에 한해,

    증상이 나타난 사진이나 진단서 첨부 시(진료비 및 약제비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)

    *상품불량 및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및 반품(환불)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, 주문날짜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    *피부트러블로 인한 반품시 꼭 두두베베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  • 교환/반품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

   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고객은 두두베베 고객센터 [02-547-3657]로 연락주시거나,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> 페이지 하단 교환/반품]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.

    해당 상품 구매시 사은품/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, 상품 교환/반품 시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*교환/반품/환불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화장품류 제품은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• 제품 제조일과 유통기한이 궁금합니다.


    상품에 따라 제조일과 입고일이 상이하여, 유통기한이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제품 상세페이지에 유통기한이 표기되어있으며, 제품 수령 후 제품 하단에 보시면 유통기한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

    두두베베 제품 품질기준에 맞춘 적합한 상품이 배송되며, 가장 최근 입고된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진행됩니다.

    해당 상품 정보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[02-547-3657]로 문의주세요.  

  • 배송중이라고 뜨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.


    고객님의 송장을 출력하게 되면 시스템에서는 배송중 상태로 변경이 됩니다.

    송장 출력 후 고객님께 보내드릴 상품을 포장하고, 택배사에 넘기기 이전부터 배송중으로 뜨며,

    배송추적은 상품이 택배사에 전달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.

  • 배송현황은 어디서 알 수 있나요?


    두두베베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> 주문처리상태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당일 오후 1시 이전 입금확인이 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배송을 하고 있습니다.

    (토, 일, 공휴일, 도서산간지방 제외)

    단, 물량이 많을 시에는 당일출고가 어려울 수 있으며, 당일출고가 되지 않는 경우 그 다음날 출고가 됩니다.

    *주문접수 후 7일 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.

  •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
    두두베베의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.

1대1 상담

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상담시간: 오전10:00 ~ 오후 18:00시
주말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카카오톡 상담

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카카오톡 아이디: 아이디입력

365 CS 고객센터

상담시간: 오전10:00 ~ 오후 18:00시
주말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02-547-3657